교회소개

  • 교회안내 >
  • 교회소개

  기쁨교회는 1998년 5월 부산의 영적 부흥과 한국교회의 영적 갱신, 학원사역과  세계선교를 위하여 3명의 기도동역자의 기도모임으로 시작된 교회입니다.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부산과 세계를 섬기는 교회"가 우리 교회의 사명선언문입니다. 이를  이루기 위한 5대 목표로 "하나님을 예배하는 교회, 필요중심적 전도, 제자되고 제자삼는 교회, 전인적인 셀그룹,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는 교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매 주 셀별로 열리는 소그룹모임인 셀 모임을 통하여 기존 성도들의 예배와 교제는 물론, 베스트(전도대상자)들이 거부감없이 자연스럽게 복음을 듣고 주님의 사랑을 체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셀 그룹을 통해 교회에 나온 새가족은 바나바에 의해 새가족반(3주)을 수료할 때까지 보살핌을 받음으로써 새가족이 정착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섬기고 있습니다.

 

 새가족반을 수료한 성도님은 양육반에 입학하여 신앙생활에 있어 기본적인 수레바퀴의 삶에 대해 배움으로써 주님을 만나고 주님 안에서 새로운 피조물로서의 변화를 경험하게 됩니다. 특히 양육반 과정 중에는 은사세미나를 통해 주님이 주신 각자의 은사를 발견케 하여 은사에 따라 주님의 교회를 봉사하도록 하고 있으며, 바나바학교를 통해 새가족을 섬기는 일꾼을 준비함은 물론, 양육반 개강수양회인 새가족수양회를 가짐으로써 내면의 상처와 쓴뿌리를 주님의 사랑과 성령의 은혜로 치유함 받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양육반을 수료한 성도님은 이제 날마다 자신을 부인하며 주님이 걸어가신 십자가의 길을 걸어가는 제자의 삶을 살아감으로 주님이 주신 기쁨교회의 비젼을 한 마음, 한 뜻으로  이루어드리기 위해 제자대학에  입학하여 훈련받게 됩니다.

 제자대학의 목표는 모든 성도가 제자가 되고 제자삼는 비젼, 다시말해 자신이 영혼을 섬기는 셀 리더가 되고, 그가 섬기는 영혼이 다른  영혼을 섬기는 또 하나의 셀 리더로 세우는 것을 그 비젼으로 하고있습니다. 셀리더는 비젼수양회를 통해 주님의 거룩한 부르심에 응답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셀 리더의 계속적인 양육과정으로는 성경적 관점으로 세계를 바로보게 하는 성경적세계관을 통해 편협된 그리스도인이 아닌 세계를 품은 온전하고 성령충만한  그리스도의 참 일꾼으로 양육하고 있으며, 구속사 성경개관, 영적 전쟁, 하나님의 인도를 받는 법 등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교회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275-1
                                                                                                                      전화 번호: 051)746-3308
                                                                                                                             Fax : 051)746-3733  

612-804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반송로877번길 83 TEL : 051-746-3308 지도보기

Copyright © 기쁨교회.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1
  • Total62,843
  • rss